서비스 이용약관

제 1장 총칙

제 1조 [목적]

본 이용약관(이하 "약관")은 전기통신사업법,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령에 의하여 네스트(이하 "회사")가 제공하는 맥스쿠폰 사이트(http://maxcoupon.co.kr/)(이하 ‘사이트’)의 제반 서비스(이하 ‘서비스’)와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간의 권리와 의무, 책임사항 및 회원의 서비스 이용절차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.


제 2조 [약관의 효력 및 변경]

  • 1. 이 약관은 절차에 따라 사이트 회원으로 가입한 고객(이하 "회원")에게 공지하고 이용자가 약관동의를 함으로서 효력이 발생합니다.
  • 2.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, 본 약관은 회사와 회원간의 서비스 이용 계약의 일부가 됩니다.
  • 3. "아이디(ID)"라 함은 "회원"의 식별과 "서비스" 이용을 위하여 "회원"이 정하고 "회사"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.
  • 4. 약관의 내용은 서비스 메뉴 및 회사에 게시하거나 회원 가입시 동의하는 즉시 효력이 발생하나, 변경사항이 있을 경우 회원에게 전자우편,공지사항을 통하여 공지한 이후 효력이 발생합니다.
  • 5. 합리적인 이유가 발생될 경우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, 변경된 약관은 지체 없이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.
  • 6. 회원은 회사의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,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변경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.

제 3조 [용어의 정의]

이 약관에서 사용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.

  • 1. 회원: 이 약관을 승인하며 회사의 사이트에 접속하여 "이용 신청"을 통한 "이용계약 체결"을 한 자를 말합니다.
  • 2. 아이디(ID):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설정 후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.
  • 3. 비밀번호(PASSWORD): 회원이 부여 받은 ID와 일치된 회원임을 확인하고,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 하기 위하여 회원이 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.
  • 4. 상품권: 회사에서 제공하는 쿠폰형태의 인쇄물을 말합니다.
  • 5. 포인트: 회원의 제휴건 진행에 따라 얻어진 Commision이므로 사이트 내에서 현금으로 교환 가능한 사이버 머니를 말합니다.

제 4조 [약관의 개정]

  • 1.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 화면에 게시합니다.
  • 2. 회사는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사전 고지 없이 개정할 수 있으며, 변경된 약관은 웹사이트에 공지됩니다.
  • 3. 회원은 개정된 약관에 대해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. 회원은 약관의 변경에 대하여 주의 의무를 다하여야 하며,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가입을 해지할 수 있으며, 개정된 약관의 효력발생일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사항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.

제 5조 [약관외 준칙]

    • 1. 본 약관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관하여 별도의 정책 및 운영규칙과 함께 적용됩니다.
    • 2. 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 내의 개별항목에 대하여 개별약관 또는 운영원칙(이하 "서비스별 안내")을 정할 수 있으며, 불가피하게 이 약관과 서비스별 안내의 내용이 상충되는 경우에는 서비스별 안내의 내용을 우선하여 적용합니다


    제 2장 서비스 이용계약의 체결

    제 6조 [서비스 이용 신청]

    • 1.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사이트 내 회원가입 신청을 통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2. 회원으로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자는 가입신청 시 회사에서 요청하는 정보를 제공하여야 합니다.
    • 3. 회원가입은 반드시 본인의 정보를 통하여만 가입할 수 있으며 타인의 개인정보를 이용하여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한 경우에는 어떠한 이유로도 보호 받지 못하며 경우에 따라서는 관계법령에 의해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.

    제 7 조 [서비스 이용 신청의 승낙과 자격상실]

    • 1. 회사는 회원이 약관 내용에 동의하여 서비스 가입을 신청할 때에 한하여 승낙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.
    • 2. 회사는 다음 각 호의 내용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을 제한할 수 있고,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.
      • (1) 이메일 인증절차를 거치지 않은 경우
      • (2) 서비스 관련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
      • (3)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
      • (4) 기타 회사의 사정상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
    • 3. 회사는 다음 각 호의 내용에 해당하는 경우 사전 통보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.
      • (1) 타인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
      • (2) 이용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
      • (3) 사회의 안녕과 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하는 경우
      • (4)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
      • (5) 기타 위법한 이용신청임이 확인되는 경우

    제 8 조 [개인정보보호 의무]

    회사는 정보통신망법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. 개인정보의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. 다만, 회사의 공식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.

    제 9 조 [개인정보 이용]

    • 1.회사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 법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있으나 판촉, 이벤트 등으로 인하여 개인정보가 제공되는 것을 원치 않는 경우 참여하지 않으면 됩니다.
    • 2.수사기관이나 기타 정부기관으로부터 정보제공을 요청 받은 경우
    • 3.회원의 법령 또는 약관의 위반을 포함하여 부정행위 확인 등의 정보보호 업무를 위해 필요한 경우
    • 4.기타 법률에 의해 요구되는 경우

    제 10 조 [개인정보 변경]

    • 1. 회원은 개인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. 다만,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실명, 주민등록번호, 아이디 등은 수정이 불가능 합니다.
    • 2. 회원은 회원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언제든지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.
    • 3. 제2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


    제 3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

    제 11 조 [회사의 의무]

    • 1. 회사는 관련법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,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.
    • 2.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.
    • 3. 회사는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.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공지사항을 활용하거나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.

    제 12 조 [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관리]

    • 1. 회사가 관계법령 및 개인정보보호정책에 의하여 그 책임을 지는 경우를 제외하고, ID와 비밀번호의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다.
    • 2. 회원은 자신의 ID와 비밀번호를 도용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.
    • 3. 회원은 자신의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주기적으로 비밀번호를 변경 해야 합니다.

    제 13 조 [회원의 의무]

    • 1. 회원은 본 약관에 규정하는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공지사항 등 회사가 공지 또는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,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.
    • 2. 회사는 관계법령 및 개인정보보호정책에 의하여 그 책임을 지는 경우를 제외하고, 제 12조의 관리소홀 및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  • 3. 회원은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, 회원간 또는 회원과 제3자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한 물품거래 및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기대하는 이익 등에 관하여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 이와 같은 영업 활동으로 회사가 손해를 입은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의 의무를 집니다.
    • 4.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인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,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, 증여할 수 없으며,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.
    • 5.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제21조의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.


    제 4 장 서비스의 이용

    제 14 조 [서비스의 제공]

    • 1.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"회원"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. 다만, 회원은 관련법에 따른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 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전자우편 등에 대해서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2. 제1항의 정보를 전화 및 모사전송기기에 의하여 전송하려고 하는 경우에는 회원의 사전 동의를 받아서 전송합니다. 다만, 회원의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회신에 있어서는 제외됩니다.
    • 3.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, 홈페이지, 전자우편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. 광고가 게재된 전자우편 등을 수신한 "회원"은 수신거절을 "회사"에게 할 수 있습니다.

    제 15 조 [서비스 변경]

    • 1. 회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,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2. 서비스의 내용, 이용방법,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유,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은 그 변경 전 3일 이상 해당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하여야 합니다.
    • 3.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, 중단, 변경할 수 있으며,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.

    제 16 조 [정보의 제공 및 공지사항]

    • 1.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 혹은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2.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7일 이상 서비스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.

    제 17 조 [게시물의 관리 및 저작권]

    • 1. 회사는 회원의 게시물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변조, 훼손, 삭제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여 보호합니다. 다만,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해당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고, 해당 회원의 자격을 제한, 정지 또는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. 회사는 이에 따라 삭제된 게시물의 보관의무를 갖지 않습니다.
      • (1) 타인을 비방할 목적으로 허위사실을 유포,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내용인 경우
      • (2) 공서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
      • (3)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경우
      • (4) 회사의 저작권 혹은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
      • (5) 회원이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링크한 경우
      • (6) 게시판의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물의 경우
      • (7) 스팸성 게시물인 경우
      • (8) 정상적인 서비스 운영을 방해하는 경우
      • (9)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하는 경우
    • 2.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한 회원에게 있습니다.
    • 3. 게시물로 발생한 각종 손해 및 관계기관에 의한 법적 조치에 따르는 책임은 게시한 회원에게 있습니다.
    • 4. 회사는 게시자의 동의 없이 게시물을 상업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. 다만, 비영리 목적인 경우 그러하지 아니합니다.
    • 5. 회사는 서비스 내에서의 게재권을 가집니다.

    제 18 조 [서비스 이용시간]

    • 1. 회사는 회원의 원할산 서비스 이용을 위해 서비스 이용시간은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. 다만, 정기점검 등의 필요로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에 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2.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 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습니다. 이러한 경우에는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.

    제 19 조 [적립금 이용]

    • 1. 적립금은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적립, 사용, 소멸됩니다.
      • (1) 적립 : 회원이 상품권 배포 활동으로 인해 들어오는 실적에 의해 적립.
      • (2) 사용 : 출금교환 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2. 부정한 방법을 통해 적립한 포인트는 회원에게 고지하지 않고 회수됩니다.
    • 3. 적립금은 적립된 시점부터 12 개월이 경과한 후에 소진되지 않은 경우 자동소멸 됩니다.

    제 20 조 [서비스 이용 책임]

    회원은 회사에서 권한 있는 사원이 서명한 명시적인 서면에 구체적으로 허용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을 판매하는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특히 해킹, 돈벌이 광고, 음란 사이트 등을 통한 상업행위, 상용S/W 불법배포 등을 할 수 없습니다. 이를 어기고 발생한 사안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. 또한 회사가 관여되지 않은 개인-개인, 개인-기업, 기업-기업 등의 사이에서 발생한 상호거래나 계약에 의해 발생한 결과 및 손실, 관계기관에 의한 구속 등 법적 조치에 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단, 회사의 과실로 인해 정보가 유출되는 경우에는 회사가 손해에 대한 책임을 지도록 합니다.


    제 21 조 [서비스 제공의 중지]

    • 1. 회사는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.
      • (1)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/교체 및 고장,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
      • (2)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
      • (3)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
    • 2. 회사는 국가비상사태, 정전,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3. 회사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한 때에는 그 사유 및 제한기간 등을 공지하거나 전자우편 기타의 방법으로 지체 없이 회원에게 알려야 합니다.


    제 5 장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

    제 22 조 [계약 해지 및 이용제한]

    • 1. 회원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수정의 "탈퇴" 버튼을 클릭함으로써 즉시 회원탈퇴를 실행 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2. 회사는 회원이 다음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통지 후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서비스 이용 기간과 범위를 정하여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.
      • (1) 타인의 개인정보,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.
      • (2) 이용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.
      • (3) 사용자가 다른 ID로 이중등록을 한 경우. (단, 회원종류가 다른 경우는 제외)
      • (4)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.
      • (5) 회사, 다른 회원 또는 제 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.
    • 3. 회사는 회원이 다음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 동의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서비스 이용 중지, 게시물 삭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.
      • (1) 본 서비스 목적에 맞지 않는 분야에 정보를 활용하여 사회적 물의가 발생할 경우.
      • (2) 회원이 등록한 정보의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조작되었을 경우.
      • (3) 동일 ID로 동일 내용으로 간주되는 게시물을 중복 등록했을 경우.
      • (4) 허위 게시물을 등록했을 경우.
      • (5) 회사의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.
      • (6) 회원이 게시판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 사이트 링크하는 경우.
      • (7) 회원이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하는 경우.
      • (8)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. (다량 정보 전송 및 컴퓨터 바이러스 유포 등).
      • (9) 본 약관을 포함하여 회사가 정한 기타 이용 조건에 위반한 경우.
    • 4. 탈퇴를 진행하실 경우 적립된 포인트는 일괄적으로 소멸됩니다. 또한 같은 ID로 다시 가입할 수 없으니 신중히 절차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제 6 장 손해배상 및 기타 사항

    제 23 조 [손해배상 및 면책]

    • 1.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회사의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.
    • 2.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  • 3.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  • 4.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, 자료 등의 사실 유무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  • 5.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가입자에게 발생한 손해 가운데 가입자의 고의, 과실에 의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
    [부칙] 이 약관은 2015년 10 월 01 일부터 시행합니다.